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내돈내산] 바디스크럽 하나로 발각질제거 닭살피부까지 케어 가능하다고?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 후기

by 앨리56 2020.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헬로앨리입니다 :D!

오늘은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모두 내돈내산!

 

아직 날씨가 많이 덥지 않지만 5월이 지나가면 곧 여름이 돌아옵니다!

여름철에는 옷이나 신발이 가벼워지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피부를 노출하게 되는데요

이 계절이 돌아오면 저는 아토피로 인한 색소침착이 가장 신경이 쓰이고,

그 다음은 피부톤과 피부결(닭살피부)과 샌들을 신을 때 

발바닥각질 발뒤꿈치각질이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발각질이 심하신분들은 발각질제거제를 따로 구매하셔서 케어하시는데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은 발각질에도 효과가 좋지만, 애초에는 바디필링젤로 나온 제품이에요

 

 

저는 바디필링젤 용도로 샀고, 오제끄 실크바디필링을 포스팅할생각이 없다가

이게 발각질제거에도 으엄청 효과가 좋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바디스크럽을 샀는데 발각질제거에 효과를 보다니 1+1 느낌)

 

 

알갱이가 없는 제품이라 바디에 자극이 덜해서 저처럼

지루성피부염(접촉성피부염) 아토피가 있으신 분들에게는더욱 좋을것 같아요

(다만 각질제거제이기 때문에 성분은 썩 좋진 않아요) 

 

 

 

 

 

 

 

 

제품은 무난하게 생겼어요. 홀리카의 알로에겔을 닮은 느낌?

전성분은 각질제거제 치고는 나쁘진 않은편이고, 건성피부에 좋은 성분도 있어요.(어느정도의 보습기능)

하지만, 성분 중 주의성분이 3가지나 들어있으니 

아래 성분에 예민하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안돼요!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 제품사진 및 주의성분

 

 

실제로 처음 제가 사용할때는 팔안쪽에 롤링해서 테스트부터 했었어요

 

 

피부에 따갑거나 자극이 없는지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지 않는지

건조함 또는 접촉성피부염이 올라오는지

 

 

제품 롤링하면서도 자극은 없었고

그 다음날에도 알레르기나 접촉성피부염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믿고 다음날 바디전체와 발뒤꿈치 사용! 

 

 

 

사용법

샤워 전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필링젤을 도포한 후에 1분정도 롤링해주고 샤워하면 끝! 

 

 

사실 제가 이 제품을 사고 사용할때까지만 해도 포스팅 할 생각이 전혀 없어서

이미 2번 사용을 했어요

그러다가 발각질제거에 너무 효과가 좋아서 포스팅을 쓰게 된거라 

처음 발 각질 상태의 사진이 없었어요

 

 

급하게 오늘 전/후를 사진이랑 동영상으로 담아 봤는데

이미 많이 각질이 없어진 상태라 사진 및 동영상으로는 차이가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하단에 직접 느낀 효과 및 장/단점 설명을 자세히 쓰고,

사진과 동영상은 제품의 제형 및 작용되는 방법에 대한 참고 정도로만 생각해주세요!

 

 

 

오제끄 실크 바디필링 제형 및 작용 

 

 

여기서 약간 부작용 아닌 부작용을 발견했는데요

저는 지루성피부염 접촉성피부염이 있어서 이 제품을 2주-3주에 한번씩만 사용해주고 있어요

그런데 동영상촬영을 위해 사용한지 3일만에 재 사용했더니 자극이 되었나봐요 

노란색 동그라미 부분을 보시면 자극올 빨갛게 피부가 일어났어요

주기 맞춰서 사용할때는 한번도 이렇게 올라온적이 없었어요

 

 

각자 피부타입은 다르니까

본인 피부타입에 맞게 주기를 잡아서 사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한 10분만에 붉은기가 없어지긴 했어요!) 

 

 

 

비교사진이 없어 확실히 보여드릴 순 없지만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상세히 적어볼게요!

 

 

각질제거는 확실히 효과가 좋습니다

각질제거로 나온거니까 당연한거겠지만 그렇지 못한 제품도 있잖아요

저는 홈쇼핑에서 구매해서 대량으로 금액대가 컸지만 

인터넷 1개기준으로는 8천원에서 1만원이면 구매가 가능했어요!

 

 

 

 

 

발바닥과 발아치 발뒷꿈치의 경우 그냥 손으로 롤링만 하면  깔끔하게 각질제거가 되지 않아요

그래서 발사포?

 

발사포(?)

저는 이렇게 생긴 발사포(?)로 발뒷꿈치 부분과 아치 부분을 밀어줬어요

 

첫번째 사용 후에는

워낙 발뒷꿈치각질과 아치에 굳은살이 많았는지 크게 부드러워졌다는 느낌은 못받았는데

두번째 사용 후에는

발뒷꿈치와 아치부분이 놀랄만큼 부드러워졌더라구요

별도로 보습을 안해줘도!!! 

 

 

항상 잘때 몸뒤척이다가 발끼리 부딪히면 꺼끌꺼끌한 느낌이 있었는데

오제끄 실크바디필링을 2번 사용한 후에는 맨들맨들한 느낌으로 변해 엄청 신기해요!

 

 

 

이 제품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발각질제거로 나온 제품이 아닌 

바디필링젤로 이렇게까지 매끈매끈한 발을 가질 수 있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에요

 

 

 

어차피 바디스크럽으로 각질제거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별도의 발케어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매끈한 발을 가질 수 있다는게 메리트가 있어요! 

바디스크럽으로 하나로 발까지 전신각질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또, 제가 허벅지쪽이 닭살피부였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는 정말 많이 가라 앉았어요

여름에는 핫팬츠를 많이 입으시기 때문에 이 부분도 신경을 안쓸수가 없는데

각질제거로 인해서 피부결 좋아짐 및 일정한 톤개선 효과도 보고 있어요.

 

 

 

 

10대때에는 재생과 각질탈락 주기(28일)가 빠른편이라 별 다른 관리가 없어도 피부결도 좋고 피부톤도 맑죠.

그런데 20대때부터 피부 노화가 시작 되기 때문에 각질탈락 주기도 늦어지고 

이 주기가 늦어짐에 따라 피지가 탈락되지못한 각질때문에 자연 배출이 막혀 여드름이 발생하고....

주기에 맞는 각질제거는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얼굴에는 사용한 적 없어요! 자극이 없는편이라 한번 시도해볼까 싶기도 한데

접촉성피부염을 가지고 있기에 무서워서 사용은 안해봤어요

 

 

 

 

 

장/단점 리뷰로 정리 드리고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장점

1. 본인에게 맞는 주기로 사용시 자극 없음 (정말 저자극) 

2. 사용 후 건조함 없음

3. 발뒷꿈치 및 아치 / 발전체 각질제거에 탁월한 효과

4. 전체적인 피부톤개선

5. 피부결 개선 (피부가 매끈매끈합니다)

6. 닭살피부 개선

7. 간단한 사용법

8. 가성비 꿀 제품

9. 등드름 및 등가려움 개선 

(저희 어머니는 이거 사용하시고 등이 안가려우시대요!)

 

 

단점

1. 순한편이나, 주기에 맞지 않을경우 자극이 있을 수 있음

2. 흐르는 물 제형으로 금방금방 다쓰게 됨 

 

 

 

 

 

리뷰에 없거나, 추가로 해당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