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술 후기

입술문신 입술반영구 2차 후기 (Feat.망한것같은데..)

by 앨리56 2020.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로앨리입니다 :D

오늘은 입술반영구 2차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2차는 1차 후 한달의 시간의 경과된 후에 시술했어요!

2차 한지 시간이 조금됐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빠르게 빠르게 후기 들어갑니다! 

우선 1차 완료 후 한달이 지난 후 2차 리터치 전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아래 사진만 보시면 시술 전이랑 차이가 거의 없다고 느끼시죠?

 

 

1차 시술 후 한달경과

 

 

 

그래서 시술전과 1차 시술 후 한달경과(2차 시술직전) 비교 사진 보여드릴게요

 

1차 후 한달경과 사진이 어두운곳에서 찍혀서 차이가 잘 보이시지 않을수도 있는데

윗입술쪽이 아직 미세하게 고르게 색상이 들어갔어요.

2차 직전에 밝은곳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비교가 쉽지 않네요

 

1차 시술후에는 20-30%정도만 남기 때문에 정말 본인만 알아볼수 있는 미세한 변화에요

 

 

 

 

 

1차 완료 후 4일 후 각질이 다 떨어진 후랑 한달 후랑 비교해보면 또이정도차이가 나요

1차 후기때 각질이 탈락하고 나서까지만 사진을 업로드 했었는데 그 후에도 색상이 계속 빠진것 같아요

이래서 아이라인 문신과는 다르게 리터치가 3차까지 있나 싶어요

 

 

2차 시술은 1차 시술과정과 동일하게 진행됐구요

(그래서 과정은 생략합니다)

 

 

 

 

2차 때는 미리 말씀드려서 마취를 약하게 들어갔어요 (1차 후기 필독해주세요. 마취가 정말 중요합니다!)

 

어떠세요? 1차때보다는 붓기도 없고, 색이 훨씬 잘 들어갔죠?

1차때랑 느낌도 달랐어요.

 

1차때는 내가 뭘 하긴 한건가? 하는 느낌이였다면

2차때는 저 색소가 훨씬 밀착이 되서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었어요. 

역시 아프진 않았어요 그저 짜증나는 느낌이 들뿐...

색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진한 레드색으로 들어갔어요! 

(그래도 남는게 없어요 흑) 

 

저는 틴트입술로 시술을 원했기 때문에 아랫입술 아웃라인은 연하게 색소를 넣고, 안쪽은 진하게

윗입술은 워낙 색이 없어서 이번에도 전체적으로 진하게 넣었어요. 

 

 

 

윗입술 중심보시면, 색소를 넣지 못한게 보이실거에요

아래 사진의 노란 동그라미 부분입니다. 

 

제가 입술이 얇고 약하다보니 저부분에 색소가 잘 안들어간다고 하시더라구요

계속 자극을 주면 1차때처럼 부을것 같다고 하셔서 3차때 넣는걸로 하고 2차는 마무리했어요

 

 

 

** 정보공유 **

근데 저도 후기를 입술반영구 전 후기를 찾아봤을때 저 윗입술중심이 안들어가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꼭 저에게만 해당되는 부분은 아닌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시술자의 스킬과 어느정도 본인입술의 튼튼함이 있어야 윗입술중심까지 깔끔하게 들어갈것 같아요.

 

 

 

 

 

이제 2차 각질 탈락 날짜별 비교 사진 보여드릴게요!

 

반영구 2차 후 날짜별 변화

 

 

 

이번에는 붓기도 확실히 덜해서 그런가 각질이 지저분하게 떨어지진 않았어요

1차때는 정말... 후

건조함도 역시나 이번에도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여러분.

흐음...?

..............................................?????????

이게 망했다는건가요?

돈을 허공에 뿌렸다는건가요? 이 돈이면 치킨을 몇십마리를 시켜먹을 돈인데....

흐음...........?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그렇네요... 네....이래요

 

다행인지 모르겠지만 3차는 2주 후입니다. 

곧 3차 후기 들고 올게요.  

 

입술 반영구 고민하시는 분들 2주만 기다려주시겠어요?

여러분의 돈은 소중하니까요! ㅎㅎ 

 

 

 

궁금하시거나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시는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D! 

 

 

 

반응형